기관소개최상의 물종합서비스 기업, K-water 소개입니다.

국민소통

HOME국민소통정보공개사전정보공표

사전정보공표

트위터 페이스북

주요 사업성과·현황

그 외 사업관련 정보

VOC현황

고객의 소리(VOC) 프로세스

고객의소리프로세스 민원접수 민원분류 처리(조치결과작성) 관리

2023년 VOC 처리 현황 (1.1.~ 12.31. 까지)

2023년 VOC 처리 현황표
구 분 제안/건의 문의 불만/진정 확인/증명 인허가 기타 총합계
홈페이지 1,391 361 494 7 5 129 2,387
FAX 3 0 0 0 0 0 3
방문 6 1 5 0 0 3 15
우편 59 5 20 1 0 5 90
전자우편 4 0 3 0 0 0 7
전화 6 4 6 0 0 0 16
합계 1,469 371 528 8 5 137 2,518
연간 VOC 건수 : 2019년 3,294 2020년 4,006 2021년 2,393 2022년 2,416 2023년 2,518 / 일평균 VOC 건수 : 2019년 9.0 2020년 11.0 2021년 6.6 2022년 6.6 2023년 6.9
2019년~2023년 VOC총건수 및 평균발생건(일)
구 분 2019 2020 2021 2022 2023
총건수(연) 3,294 4,006 2,393 2,416 2,518
평균발생건(일) 9.0 11.0 6.6 6.6 6.9

홈페이지 만족도

콘텐츠 내용에 만족하십니까? 현재 페이지의 만족도를 평가해 주십시오. 의견을 수렴하여 빠른 시일 내에 반영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만족도 조사
  • 담당부서 : 경영혁신실
  • 전화번호 : 042-629-2436